2011/03/10 - [엘리의 일상이야기/장건이의 일상] - 팔불출도 적당히 해야지...

건이가 외할머니랑 일주일 지내다 오더니, 이상한 걸 하나 배워가지고 왔더군요. 노래를 들어본 적이 없는터라 건이에게 무슨 노래인지 물어보고 나서 알았네요. 노래를 못하는 건이에게 트로트를 가르치다니...

박구윤의 "뿐이고"
라는 노래인데, 한번도 들어본 적이 없어서인지 도저히 음을 가늠할 수가 없더군요. 이렇게 음이 일정할 수가 있다니...



(갤럭시로 촬영한건데, 그래도 봐줄만 하네요 ^^)

보시고 평가한번 해주십시오. 가수는 못하겠죠? ㅠ.ㅠ



피에쑤.
글이 너무 짧다고 구박하지 말아주세요. 흑흑 ㅠ.ㅠ
허리가 너무 아파서 의자에 오래 못 앉아 있습니다.
한의원에 갔더니, 허리가 가늘고 길어서 몸무게를 지탱하지 못한다고 하네요. (살쪘다는 소리인거죠?)
봉침을 맞고 왔더니 가렵고 간지럽고, 부어오르고... 얼른 살빼야겠습니다 ㅠ.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들꽃

    귀여운 건이 나는 가수다 맞습니다,ㅎㅎㅎ
    건강이 먼저 입니다,
    잘 챙기세요,
    저도 컴앞에오래 앉아 대상포진으로 두달넘게 고생하고 있습니다,
    요즘 자제하며 블로그활동 하고 있어요,
    좋은 하루 되어보세요,

    2011.04.26 08:44 [ ADDR : EDIT/ DEL : REPLY ]
  2. 나는가수다..제목을 잘 못 쓴 줄 알구~~~ ㅎㅎㅎ
    알고 보니.. 건이는 가수 맞는데요~~ ㅎ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2011.04.26 08:5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하하하
    잘 부릅니다.
    가수 가능성이 있습니다. 트로트.

    2011.04.26 09:02 [ ADDR : EDIT/ DEL : REPLY ]
  4. 가수 재능이 보이는데요?ㅋㅋ
    표정이 살아있어요^^

    2011.04.26 09:3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ㅋㅋㅋㅋㅋㅋ
    외할머니가 아주 제대로 가르치셨는데요...
    건이 조만간 스타킹 나오겠네용...

    2011.04.26 10:0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너도 이제 가수다!! 맞아요^^
    이제 싸인만 받으면 되겠는데요^^

    2011.04.26 10:18 [ ADDR : EDIT/ DEL : REPLY ]
  7. ㅎㅎㅎ 볼륨 올려놓았더니~~~ 사무실에서 깜놀했어요~~~

    2011.04.26 10:25 [ ADDR : EDIT/ DEL : REPLY ]
  8. 허리가 아프시다고 하니 걱정이네요..
    여러 원인이 있겠지만 얼른 쾌차하시길 바랄께요 ^^
    근데 어떻게 부르든 건이 너무 귀여워요~

    2011.04.26 10:2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돈 없어도 당신 뿐이고
    돈 많아도 당신 뿐이고
    이 넓은 세상은 당신 뿐이다.

    ㅎㅎㅎㅎ
    훌륭한 할머니세요.
    저 어려운 노래를 저렇게 완벽하게 가르쳐 주시다니...

    2011.04.26 11:08 [ ADDR : EDIT/ DEL : REPLY ]
  10. 미쿡의 저질 인터넷 환경이라 동영상 재생이 잘 안되는군요 ㅠㅠ
    그러나 충분히 잘 불렀으리라 생각됩니다 ^^

    2011.04.26 11:12 [ ADDR : EDIT/ DEL : REPLY ]
  11. 너무 귀엽네요 ㅎㅎ
    충분히 가능성 보입니다 ^^

    2011.04.26 11:33 [ ADDR : EDIT/ DEL : REPLY ]
  12. 감사히 보고 가요. 행복한 시간 되세요^~^

    2011.04.26 12:1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허리가 가늘고 길어서? ㅎㅎ
    아 웃으면 안되는데~ 울 모모양이 생각나서요~
    허리가 너무 길어서 슬프거든요~

    ㅋㅋ
    돈이없어도~ ㅋㅋ
    건이 때문에 미티 .ㅋㅋㅋ

    2011.04.26 12:4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나도 가수다...맞는데요?
    노래하는 건이~ 귀엽습니다.ㅋㅋ

    2011.04.26 13:0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건이 노래 덕분에 글 짧은건 패쓰~ 될 것 같은데요^^

    2011.04.26 13:5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6. 아니요~~최고의 가수인데요~^^
    저희집 개똥이랑 곰탱이는 왜 이렇게 못하는 거얌~~~ㅜ.ㅜ
    엄마는 아프면 안된다고 하는데~ 언능 좋아지세요~

    2011.04.26 15:02 [ ADDR : EDIT/ DEL : REPLY ]
  17. 헉...저도 요즘 너무 허리가 아파서 잘 못 앉아 있어서 겨우 답방 오는 정도 외에 블로깅 못하고 있는데..ㅡㅡ;;
    저도 살 뺴야 할 것 같습니다. ㅠㅠ

    2011.04.26 20:3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8. ㅋㅋㅋ 마이크 잡은 폼이랑 고개를 흔들흔들 하는 게 너 가수다..인데요. ㅋㅋ 가사가 너무 웃겨요. ㅋㅋ 돈 없어도 돈 많아도...내 사상은 당신 뿐~!

    2011.04.26 22:1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9. 짧지만 강한 포스팅입니다. ㅎㅎㅎ

    2011.04.27 13:13 [ ADDR : EDIT/ DEL : REPLY ]